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신영, 여름 콩국수 뚝딱 만들기 비법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빼고파)

by ¥℃≥± 2022. 7. 7.
반응형

김신영, 여름 콩국수 뚝딱 만들기 비법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빼고파)

김신영이 콩국수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김신영 두유 콩국수
김신영 두유 콩국수(KBS2)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에서는 사과 농장에서 고된 노동을 한 후 김신영이 준비한 두유 콩국수와 막걸리를 먹고 행복해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는대요.

 

이날 멤버들은 사과 농장에서 보호 봉지를 씌우는 일을 했습니다. 김신영은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시원한 콩국수 만들기에 나섰는대요.

김신영 두유 콩국수(KBS2)
김신영 두유 콩국수(KBS2)

김신영이 준비한 새참은 시중에 파는 두유로 만든 두유 콩국수였습니다.

김신영 두유 콩국수(KBS2)
김신영 두유 콩국수(KBS2)

일반 두유와 호두 두유를 일대일로 섞어 콩국을 만들고, 그 안에 사과와 오이 고명을 넣은 콩국수인대요. 김신영은 "두부가 있으면 으깨서 넣으면 식감이 좋다"고 팁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김신영의 콩국수는 일반 콩국수보다 칼로리와 당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두유를 활용해 따로 설탕을 넣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콩국수에 활용하는 면도 메밀 면을 택해 칼로리를 낮췄습니다.

 

멤버들은 김신영이 만든 콩국수를 먹고 만족감을 표했는대요. 일주어터는 "원래 비려서 콩국수 안 먹는데 맛있다"고 했고, 다른 멤버들도 "이건 콩국수를 안 좋아하는 사람도 먹을 수 있다"고 좋아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박경림, 5kg 감량 효과+패션 센스 대단해..얼굴이 반쪽 됐네

박경림, 5kg 감량 효과+패션 센스 대단해..얼굴이 반쪽 됐네 다이어트 성공으로 슬림해진 방송인 박경림(45세)이 갸름해진 얼굴의 핑크 재킷룩으로 슬림 몸매를 한껏 과시했습니다.

lovinegar.com

 

콤부차 - 효능 및 부작용

■ 콤부차 (Kombucha)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를 우린 물에 원당과 유익균을 넣어 보통 두 번의 발효과정을 거친 일종의 발효 음료입니다. 콤부차는 대략 200여 년 전부터 내몽골이나 만주 지방에서

lovinegar.com

 

멸균우유와 일반우유 차이(장/단점)

■ 멸균우유와 일반우유 차이 멸균우유 우유는 어릴 때부터 국민건강식품으로 자리 잡아있는데요. 멸균우유는 우유를 장기간 동안 보존하기 위해서 일반 우유 보다 더 높은 135~150도에서 2~5초간

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