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호, 💗김지민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 공개
최근 코미디언 선후배 관계인 김준호, 김지민이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된 가운데 첫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가수 세븐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븐의골프7래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준호형 박결 프로 보러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것인대요.
사진 속 세븐, 김준호, 골프 선수 박결은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특히 김준호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앞서 김준호 김지민의 열애 소식이 큰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이 돌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얘기는 오간 적이 없다고 바로 부인하기도 했는대요.
두 사람은 오랫동안 선후배 사이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지내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선물받은 향초에 "댕댕아~ 평생을 함께하자. 너의 반쪽❤"라고 적혀있어 김준호 여동생은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 김지민, 💗김준호와 열애 인정 후 첫 근황 공개
김지민 또한 열애 사실이 전해진 다음 날 진행된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SBS 프로그램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 MC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열애 사실을 직접 인정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는대요.
하우스 대작전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김지민은 환한 미소를 머금고 수줍어하면서 행복함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김지민 옆에 앉아 있는 MC 김성주, 전진, 박군 역시 함께 웃음꽃을 피우며 촬영장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하우스 대역전’ 제작진은 촬영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촬영 당시 김지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다음날이었던 터라 MC들 모두 촬영장에 도착해서부터 웃음이 가득했다”라며 “촬영이 시작되자 MC들은 김지민에게 열애와 관련된 질문들을 쏟아내는 동시에 축하의 인사를 장난스럽게 건네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귀띔했습니다.
김지민이 MC로 활약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하우스 대역전'은 집의 가치를 높이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입니다.
낡고 오래된 집을 최고의 전문가 군단이 나서 다양하게 리모델링 하고 그 용도에 맞게 수익성 창출 및 개선을 도와주는 '생활 밀착형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3회 분에서는 MC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신혼집 리모델링에도 나선다고 합니다. 리모델링에 앞서 MC 김성주와 박군은 사전 답사에 나서 집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한다고 하는대요. MC 김성주, 김지민, 전진, 박군 네 명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