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홍철 빵집 2호점 근황, 충격 인테리어 테마파크 !

by ¥℃≥± 2022. 5. 2.
반응형

노홍철 빵집 2호점 근황, 충격 인테리어 테마파크 ! 🤡

방송인 노홍철의 빵집 2호점이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노홍철은 5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이 운영중인 홍철책빵 2호점의 사진들을 게재했는대요.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

사진 속에는 주말을 맞아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홍철책빵' 2호점을 찾은 손님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는 노홍철이 손님들이 올린 SNS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것인대요.

홍철책빵2호점은 서커스 컨셉으로 노홍철의 거대한 얼굴이 크게 그려져 있거나 장식으로 붙어 있어서 다소 충격적인 인테리어입니다. 또 건물 외관에는 거대한 노홍철 입 속으로 차가 들어가는 등 재미있는 콘셉트가 눈길을 끄는대요.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

특히 입장을 위해 길게 늘어선 대기줄이 보입니다. 방문한 손님들 중 "다음에는 꼭 빵을 먹어보자"라며 빵 품절에 아쉬움을 드러내는 손님까지 있어서 그 인기를 짐작케 합니다.

앞서 노홍철은 지난 2020년 서울 용산구에 북카페 겸 베이커리 '홍철책빵' 개업했습니다.

최근에는 경상남도 김해에 2호점을 개업한 것인대요. 노홍철은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자, "출근하고 순간 테마파크인 줄...귀한 걸음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한 바 있습니다.

홍철책빵 1호점홍철책빵 1호점
홍철책빵 1호점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홍철책빵의 독특한 인테리어에 "자기애가 지나치다", "연예인 아니었으면 사이비 교주 됐을 듯"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나타내기도 했고,

 

"서울 사는 연예인이 지방에 빵집을 내줘서 너무 좋다", "빵집 하나 때문에 김해에 오는 사람들이 늘은 기분이다" 등 경남에 분점을 낸 행보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는 누리꾼도 있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노홍철 "부모님과 대화 안해.. 언제봤는지도 가물"

노홍철 "부모님과 대화 안해.. 언제봤는지도 가물"💦 방송인 노홍철이 부모님과 데면데면한 현실 아들같은 면모를 고백했습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써클 하우스’는 마지막화로 진행된 가운

lovinegar.com

 

김준호 "♥김지민 빼박 내 여자.. 결혼 생각도"

🟡 김준호 "♥김지민 빼박 내 여자.. 결혼 생각도" 개그맨 김준호(47)가 열애 인정 후 공개 연인이 된 김지민(38)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냈습니다. 김준호는 지난 23일 개그맨 김대희의 유튜

lovinegar.com

 

박군 한영 결혼 본식 사진 공개 !

박군 한영 결혼 본식 사진 공개 ! ✨ 가수 박군과 방송인 한영의 결혼식의 웨딩 본식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6일 "박군과 한영이 오늘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lovinegar.com

댓글